KT 기업分析(분석)과 경영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4:10
본문
Download : KT 기업분석과 경영 전략.hwp
그중 가장 크게 초점을 둔것은 경영전략입니다. 기업개요 부터목적사업 비전과 실행전략(戰略) 주가정보 주주동향 경영전략(戰略) 재무정보등 KT기업의 모든것을 分析(분석)하였습니다.창립 초기 통신 대중화를 위해 전화시설 공급에 주력하여
1982년 450만에 불과했던 전화회선을 1993년 2,000만 회선으로 확충하면서 정보화를 앞당기는 기반을 마련했으며, 1984년 세계에서 10번째로 국산전전자 교환기 TDX-1 개발에 성공하면서 우리나라 교환기 시장의 기술적 진보를 선도하였습니다.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KT 기업분석과 경영 전략.hwp( 72 )
KT 기업分析(분석)과 경영 전략(戰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KT 기업을 분석한 레포트 입니다. 그중 가장 크게 초점을 둔것은 경영전략(戰略) 입니다. 한편, 무선통신서비스 시장의 확대를 위해 2000년 한솔엠닷컴을 인수한 KT는 그룹 자회사 KTF와의 결합을 통해 무선사업 기반을 다지는 등 명실공히 유무선을 망라하는 세계적인 통신사업자로서의 위상과 입지를 구축했습니다.
순서
KT기업分析(분석)
다.1994년 아시아 최초로 전세계를 잇는 첨단 인터넷(Internet)망과 위성통신망을 확보하여 우리나라를 선진 정보통신 대열에 올려 놓았으며 1997년 政府(정부)출자기관으로 전환한 이후 전화 위주의 유선사업을 무선과 인터넷(Internet) 중심의 未來(미래) 성장사업 구조로 대대적인 사업구조 개편을 단행하고, ADSL 서비스 도입, 초고속국가망 구축 등 인터넷(Internet)망 구축에 역량을 검증하며 초고속인터넷(Internet) 사업자로서의 기반을 다졌습니다.KT는 국내시장에서 쌓아왔던 성장과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2001년 12월 11일 …(투비컨티뉴드 )
KT 기업을 分析(분석)한 리포트 입니다. KT기업분석 , KT 기업분석과 경영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1.기업개요
2.KT의 목적 사업
3.비전과 3대 실행책략
4.KT 경영 책략
5.2006년 1분기 KT실적
6.KT 주주현재상황
7.KT 주가정보
8.KT 재무정보
9.KT 시장 점유률과 매출액 구성비
1.기업개요
1)회사명/영문: (주)케이티/Korea Telecom Corp
2)본사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206 http://www.kt.co.kr
3)업종명/소속: 제조업/거래소
4)주업종: 전기 통신 회선설비 임대업
5)대표이사명:남중수
6)상시종업원수: 37,904
7)설립일: 1982/01/01 상장 및 등록일 1998/12/23
8)보통주식수: 284,849,400
KT는 전기통신사업의 효율적 경영을 위해 체신부 (현 정보통신부) 에서 통신부문을 분리하는 공사화 전환 계획에 따라 국민의 편익 증진과 공공복지 향상을 가치로 내걸고 1981년 12월 10일 설립 되었습니다. 전국을 커버하는 기간통신망과 2,000만이 넘는 가입자를 가진 전화사업자로 출발한 KT는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경영혁신을 통해 세계적인 인터넷(Internet)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기업개요 부터목적사업 비전과 실행전략 주가정보 주주현황 경영전략 재무정보등 KT기업의 모든것을 분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