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과학 활동의 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8:03
본문
Download : 수과학 활동의 예.hwp
④ 표지에 제목과 이름을 쓴다. - 할아버지인 것을 어떻게 알았니 - 할아버지와 아빠는 어디가 닮은 것 같니3) 나의 모습과 할아버지, 할머니 모습이 다른 이유에 대하여 이야기 나눈다.■ 활동의 유의점- 가족의 생김새를 비교해 볼 수 있는 사진을 준비해 올 수 있도록 사전에 가정에 알린다.
다양한 재료와 도구를 이용하여 자신의 생각을 표현한다.
4) 책 만들기 활동이 끝나면 자기가 만든 책을 introduction한다.
활동명 - 나는 자라요(북아트)
대상연령 : 만5세
생활주제 : 사람의 성장과정에 대해 안다.
설명
활동명 - 생김새가 달라요
대상연령 : 만5세
생활주제 : 가족 구성원의 생김새를 탐색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의 생김새가 변하는 것을 안다.
■ 활동 방법1) 가족의 사진을 돋보기를 사용하여 관찰한다.- 모든 유아들의 가족을 비교할 수 있도록 각 가定義(정의) 가족 사진을 준비한다.
<‘나는 자라요’ 책 만들기>
① 색도화지 4장, 표지 1장을 붙여 스테플러로 찍는다.
활동명 - 어린이집과 친구
대상연령 : 만…(투비컨티뉴드 )
수과학 활동의 예
수과학 활동의 예 , 수과학 활동의 예인문사회레포트 , 수과학 활동 예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수과학 활동의 예.hwp( 28 )
수과학 활동의 예
순서
수과학,활동,예,인문사회,레포트
다.■ 활동의 유의점- 가족의 생김새를 비교해 볼 수 있는 사진을 준비해 올 수 있도록 사전에 가정에 알린다.
활동명 - 나는 자라요(북아트)
대상연령 : 만5세
생활주제 : 사람의 성장과정에 대해...
활동명 - 생김새가 달라요
대상연령 : 만5세
생활주제 : 가족 구성원의 생김새를 탐색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의 생김새가 변하는 것을 안다.5) 준비된 활동지에 관찰한 가족의 얼굴을 그린다.- 모든 유아들의 가족을 비교할 수 있도록 각 가定義(정의) 가족 사진을 준비한다.2) 사진을 관찰한 후에 평가한다.
■ 활동 방법1) 가족의 사진을 돋보기를 사용하여 관찰한다.2) 사진을 관찰한 후에 평가한다.
③ 성장 순서대로 책에 붙이고 꾸며서 성장 과정 책을 만든다.
3) 책 만들기 활동을 introduction한다.
■ 활동방법
1) 사람의 성장 과정에 대한 그림을 보며 이야기 나눈다.
- 너희들이 처음 태어났을 때의 모습은 어땠니
- 지금은 어떤 모습으로 변하고 있는것 같아
- 너희들이 더 자라서 어른이 되면 어떤 모습일까
2) 책 만들기 재료를 보며 어떤 책을 만들 수 있을지 이야기 나눈다. - 내 모습과 할아버지 할머니의 모습이 무엇이 다르니 - 왜 다를까4) 생김새의 차이를 알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자유롭게 돋보기로 관찰하도록 한다. - 내 모습과 할아버지 할머니의 모습이 무엇이 다르니 - 왜 다를까4) 생김새의 차이를 알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자유롭게 돋보기로 관찰하도록 한다.
■ 활동의 유의점
- 자신의 성장과정에 맞는 사진을 가정에서 가져와서 활용해도 좋다.
② 다양한 사진과 그림 속에서 아기, 어린이, 성인, 노인의 모습을 찾는다. - 할아버지인 것을 어떻게 알았니 - 할아버지와 아빠는 어디가 닮은 것 같니3) 나의 모습과 할아버지, 할머니 모습이 다른 이유에 대하여 이야기 나눈다.5) 준비된 활동지에 관찰한 가족의 얼굴을 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