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marketing 서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8 22:36
본문
Download : 네트워크 마케팅 서평.hwp
『네트워크마케팅』 , 네트워크 마케팅 서평경영경제레포트 ,
이 책은 `왜 여성에게 더 좋은 기회인가?`라는 호기심을 유발시킨다.
N/M은 `직접 판매`라 할 수 있다 즉, 어떤 제품을 사용해 본 소비자가 제품을 품질 및 가격에 대하여 만족하고, 이를 주위에 introduce하여 지속적이고, 연속적으로 제품의 유통이 이루어지는 형태를 말한다. …(省略)
다. 글로벌시대, 남녀평등 시대에 살고 있다지만 대한민국 여성들은 면접이나 연봉, 승진 시험에서 여전히 뒤쳐지고 있다
작가는 인간관계를 통한 마케팅 방법과 여성 특유의 기술활용 방법을 알려주며, 동시에 외국 여성들이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성공한 사례(instance)를 덧붙여 기술하고 있다 아쉬운 게 있다면 우리나라 여성들의 성공 사례(instance)가 없어서 공감 형성대가 낮다는 것이다. 주부, 엄마, 유리 천장의 벽에 지친 간부, 독신녀 등 여성이라면 한번 쯤 자기의 목표(goal), 가치관을 조화시키고 싶어한다.



Download : 네트워크 마케팅 서평.hwp( 53 )
,경영경제,레포트
『네트워크marketing 』
네트워크 marketing 서평
안젤라 무어가 쓴 네트워크 marketing 을 읽은후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안젤라 무어가 쓴 네트워크 마케팅을 읽고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