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2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12:37
본문
Download : 슈퍼스타k2 .pptx
○ ‘오디션+다큐’의 한국형 program으로 差別화
○ 시청자의 참여를 통한 고객 주도 혁신
○ 멘터링 시스템을 통한 음악적 사제 관계 형성
○ 판박이 창법, 심사평이 아닌 다양성으로 승부
_SLIDE_7_
1. 엠넷 미디어와 슈퍼스타k2
2008년까지 Mnet 미디어의 영업 이익률은 마이너스로 계속된 적자를 면치 못하다가 ‘슈퍼스타K 1’이 방송된 2009년 흑자로 돌아섰다. 전국 8개 지역에서 예선이 이루어지며 최종 통과자는 서울 슈퍼 위크에서 TOP 10(시즌 2에서는 TOP 11)을 가려 생방송 무대에서 서바이벌 오디션을 치르게 된다된다.
설명






슈퍼스타k2
슈퍼스타k2 , 슈퍼스타k2 기타레포트 , 슈퍼스타k
_SLIDE_1_
슈퍼스타 K2의 事例로 본
PPL 광고
_SLIDE_2_
I. 서론
1. 엠넷 미디어 와 슈퍼스타K2
_SLIDE_3_
1.엠넷 미디어와 슈퍼스타 k2
(1) M-net 미디어
_SLIDE_4_
1.엠넷 미디어와 슈퍼스타 k2
(2) M-net 미디어의 Total Marketing 정책
_SLIDE_5_
1.엠넷 미디어와 슈퍼스타 k2
(2) M-net 미디어의 Total Marketing 정책
전사적marketing - 엔터테인먼트 컨텐츠와 marketing 결합의 극대화
최고의 킬러 컨텐츠를 기획,제작,집행,marketing 될 수 있게 설계
_SLIDE_6_
1.엠넷 미디어와 슈퍼스타 k2
(3) 슈퍼스타k2 신드롬
-슈퍼스타k란 -
슈퍼스타 K는 대한민국의 케이블 방송 엠넷의 대국민 공개 오디션 program이다.
총 80억 원의 제작비,
오디션 참가자 134만 명,
우승 상금 2억 원,
최고 시청률 18.1%,
최종회 문자투표수 130만 건.
숱한 화제를 낳은 이 program을 통한 PPL이 어떤 식으로 이루어졌는지,
그 efficacy는 어떠한지 알아보고자 함
(4) 슈퍼스타k2 주제선정배경
_SLIDE_8_
II. 본론
2. 슈퍼스타 K2와 PPL marketing
_SLIDE_9_
2. 슈퍼스타k2 와 PP…(To be continued )
순서
슈퍼스타k2
Download : 슈퍼스타k2 .pptx( 70 )
슈퍼스타k,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