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ware.co.kr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의 관념과 특징, 소셜커머의 장단점 및 소셜커머 전망 > software8 | software.co.kr report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의 관념과 특징, 소셜커머의 장단점 및 소셜커머 전망 > software8

본문 바로가기

softwar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의 관념과 특징, 소셜커머의 장단점 및 소셜커머 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07:05

본문




Download : [1000원]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의 개념과 특징, 소셜커머의 장단점 및 소셜커머 전망.pptx








순서


[1000원]%20[소셜커머스]%20Social%20Commerce의%20개념과%20특징,%20소셜커머의%20장단점%20및%20소셜커머%20전망_pptx_01.gif [1000원]%20[소셜커머스]%20Social%20Commerce의%20개념과%20특징,%20소셜커머의%20장단점%20및%20소셜커머%20전망_pptx_02.gif [1000원]%20[소셜커머스]%20Social%20Commerce의%20개념과%20특징,%20소셜커머의%20장단점%20및%20소셜커머%20전망_pptx_03.gif [1000원]%20[소셜커머스]%20Social%20Commerce의%20개념과%20특징,%20소셜커머의%20장단점%20및%20소셜커머%20전망_pptx_04.gif [1000원]%20[소셜커머스]%20Social%20Commerce의%20개념과%20특징,%20소셜커머의%20장단점%20및%20소셜커머%20전망_pptx_05.gif [1000원]%20[소셜커머스]%20Social%20Commerce의%20개념과%20특징,%20소셜커머의%20장단점%20및%20소셜커머%20전망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1000원]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의 개념과 특징, 소셜커머의 장단점 및 소셜커머 전망 ,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의 개념과 특징, 소셜커머의 장단점 및 소셜커머 전망경영경제레포트 , 원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 개념과 특징 소셜커머 장단점 소셜커머 전망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의 관념과 특징, 소셜커머의 장단점 및 소셜커머 전망

Download : [1000원]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의 개념과 특징, 소셜커머의 장단점 및 소셜커머 전망.pptx( 21 )


_SLIDE_1_
Social Commerce
소셜커머스
_SLIDE_2_
목차
소셜커머스의 definition
소셜커머스의 등장
소셜커머스의 종류
結論(결론)
소셜커머스의 장단점
_SLIDE_3_
[
]
소셜커머스란
소셜커머스의 definition
SNS를 활용하여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의
일종으로,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모일 경우
파격적인 할인가로 상품을 제공하는 판매 방식
_SLIDE_4_
소셜커머스의 definition
2005년 야후(Yahoo) 장바구니(Pick List) 공유서비스인 ‘쇼퍼스피어(Shoposphere)’를 통해 소셜커머스가 탄생
쇼퍼스피어를 모델로 한 소셜커머스는 상거래 플랫폼(platform)을 소비자들에게 개방하고, 소비자들이 해당 플랫폼을 활용하여 각자의 상거래 경험을 서로 공유하는 소비자 중심의 전자상거래 방식을 의미
쇼퍼스피어는 사용자가 사고 싶은 물건, 이미 산 물건 등을 장바구니에 넣어두면 다른 사용자들이 이 장바구니에 있는 물건들에 대해 ...

_SLIDE_1_
Social Commerce
소셜커머스
_SLIDE_2_
목차
소셜커머스의 definition
소셜커머스의 등장
소셜커머스의 종류
結論(결론)
소셜커머스의 장단점
_SLIDE_3_
[
]
소셜커머스란
소셜커머스의 definition
SNS를 활용하여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의
일종으로,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모일 경우
파격적인 할인가로 상품을 제공하는 판매 방식
_SLIDE_4_
소셜커머스의 definition
2005년 야후(Yahoo) 장바구니(Pick List) 공유서비스인 ‘쇼퍼스피어(Shoposphere)’를 통해 소셜커머스가 탄생
쇼퍼스피어를 모델로 한 소셜커머스는 상거래 플랫폼(platform)을 소비자들에게 개방하고, 소비자들이 해당 플랫폼을 활용하여 각자의 상거래 경험을 서로 공유하는 소비자 중심의 전자상거래 방식을 의미
쇼퍼스피어는 사용자가 사고 싶은 물건, 이미 산 물건 등을 장바구니에 넣어두면 다른 사용자들이 이 장바구니에 있는 물건들에 대해 평(comment)을 남기고
투표(voting)를 하며, 이 결과는 다시 해당 사용자에게
피드백(feedback)되는 식으로 사용자들이 자신의
구매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전자상거래시스템
_SLIDE_5_
소셜커머스의 등장
앤드류 메이슨(Andrew Mason)
공동구매형 전자상거래 사업모델을 개발하여 성공
에 의해 2008년 미국 시카고에서
처음 탄생한
그루폰(Groupon)
그룹바이(Group-buy) 모델이라고도 하는데, 일정한 지역을 중심으로 하여 제한된 시간 안에 일정한 수의 구매자가 모일 경우 정해진
가격으로 할인하여 판매가 이루어지거나,
할인 쿠폰이 판매되는 방식
_SLIDE_6_
소셜커머스의 종류
소셜커머스
소셜링크형
소셜웹형
공동구매형
오프라인 연동형
_SLIDE_7_
소셜커머스의 종류
소셜링크형
소셜커머스 사이트에 소셜네트워크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 형식의 링크를 게재하는 방식
버튼을 클릭하면, 웹문서…(생략(省略))
설명
[1000원]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의 관념과 특징, 소셜커머의 장단점 및 소셜커머 전망

원,소셜커머스,Social,Commerce,개념과,특징,소셜커머,장단점,소셜커머,전망,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oftwar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oftwar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