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법의 이론(理論)과 실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08:31본문
Download : 강의법의 이론과 실제.hwp
우스개거리를 긴장을 풀어주고 친근감을 갖게 할 뿐 아니라 주의 집중 효능도 크다. 교사가 열심히 준비하여 정열적으로 가르치면 학생들도 강의 내용에 몰…(省略)
강의법의 이론(理論)과 실제
다.
③ 적절한 신체적 활동이 필요하다.
⑤ 열성을 보이라는 점이다. 그러나 이때도 이러한 기재를 간단히 사용해야지 너무 자주 사용하면 오히려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경우도 많다.A뿔받은레폿106 , 강의법의 이론과 실제사범교육레포트 ,
,사범교육,레포트
Ⅰ. 서론
Ⅱ. 본론
1. 강의법의 定義(정의)
2. 강의법의 성격 및 역싸
3. 강의법의 속성
4. 강의법의 장단점
5. 강의법의 적용범위
6. 사용상 주의사항
7. 강의기법
8. 강의식 수업의 모형
Ⅲ. 結論(결론)(9. 마무리)
② 의사 전달 방식에 change(변화)를 주라는 점이다. 항상 목소리와 칠판과 백묵으로만 수업을 이끌어 가지 말고 슬라이드, 그래프, 사진 등의 시청각 기재를 동원하는 것이 주의집중 시키는데 더 효능적이다.
A뿔받은레폿106
Download : 강의법의 이론과 실제.hwp( 46 )
설명
강의법의 정의와 성격 및 역사 특성 기법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강의법의 定義(정이)와 성격 및 history 특성 기법 등에 대해 조사한 資料입니다.
④ 적당한 유머를 사용한다. 그러나 너무 주제와 거리가 먼 것은 오히려 주의를 산란하게 하는 경우도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특히 가르치는 내용과 관련될 때는 기억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된다. 교사가 일정한 곳에 서서 부동자세로 강의하는 것보다는 중심에서 약간 change(변화)를 주며 왔다갔다하는 것이 더 효능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