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 2인 장애체험 / 2인 장애체험 활동장소실내외 공간적정인원1개 학급준비물활동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04:04본문
Download : 2인 장애체험.hwp
③ 나머지 사람들은 달리는 사람의 길 옆에서 범퍼업한 손바닥을 터치해준다. ③ 인도자는 항상 보호하는 입장에 서지만, 손을 붙잡아서 인도하지는 않는다. ② 역할을 바꿔서 해본다. ② 인도하는 사람은 인도되는 사람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하고 장난치지 않는다. ⑵ 달리기 ① 넓은 운동장에서 한 사람이 눈 가리개를 하고 짝의 인도에 의해 힘차게 달려 본다. 장애체험을 통해 신뢰를 깨거나 훼손하는 일이 없도록 의사소통과 안전 ...
감상문 2인 장애체험 / 2인 장애체험 활동장소실내외 공간적정인원1개 학급준비물활동별
2인 장애체험 활동장소실내외 공간적정인원1개 학급준비물활동별로 정리실시대...
2인 장애체험 활동장소실내외 공간적정인원1개 학급준비물활동별로 정리실시대...
설명
Download : 2인 장애체험.hwp( 42 )
[report] 2인 장애체험 / 2인 장애체험 활동장소실내외 공간적정인원1개 학급준비물활동별





순서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다. 역할을 바꿔서 해본다. 의미부여 “ 이제부터 2사람씩 서보겠습니다. ③ 두 사람의 느낌의 change(변화)를 서로 이야기하게 해 본다. ⑶ 점점 다가서기 ① 두 사람이 얼굴을 마주보고 선다. 마 무 리 ① 장애 체험자나 인도자 모두의 어려움은 무엇인가 성공의 배경은 ② 시각장애로 달리기 할수 있도록 도와 준 것은 무엇인가 ③ 시각장애로 얻는 두려움의 정도를 표현해 보세요. 언제 가장 안정감이나 안전함을 느끼나요 지도시 유의사항 반드시 넓고 안전한 장소에서 실시한다. ② 2m에서 1.5m, 1m, 60cm, 40cm로 점점 다가선다. 말로만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 2사람이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활동들을 경험하며 누군가의 도움과 배려와 믿음으로 내 존재가 존중받고 안전을 보장한다는 사실을 체험해 봅시다. 처음에는 약 2m 정도의 거리가 적당하다. ” 진행과정 ⑴ 걷기 ① 한 사람이 눈 가리개를 하고 짝의 언어적인 인도에 의해 change(변화)무쌍한 지형과 길을 다녀본다. 말은 하지 않으며 매우 편안한 거리로 벌린다. 매번 1분 정도 서로 쳐다보고 무언의 의사소통을 나누면서 가장 편안한 거리를 느껴보라고 한다.
2인 장애체험 활동장소실내외 공간적정인원1개 학급준비물활동별로 요약실시대상초-중학생 외소요시간활동 10-15분단계상호 신뢰활동목표(目標)재미와 긴장, 상호 신뢰와 배려활동개요 2인이 함께 짝을 이루어 상호 신뢰를 증진하는 신뢰형성 활동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