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ware.co.kr 기업의 경영戰略 분석 - 에프아이투어 경영 戰略 > software3 | software.co.kr report

기업의 경영戰略 분석 - 에프아이투어 경영 戰略 > software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oftware3

기업의 경영戰略 분석 - 에프아이투어 경영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08:02

본문




Download : 기업의 경영전략 분석 - 에프아이투어.hwp




이후 그는 수백 번도 넘게 큐슈 지역을 드나들며 reference(자료)를 요점하고 국내에서 첫 손 꼽히는 큐슈 관광의 전문가가 되어 지금의 에프아이투어를 만들었다.


2. 기업 경영戰略

Download : 기업의 경영전략 분석 - 에프아이투어.hwp( 87 )





기업의 경영전략 분석,에프아이투어 경영 전략

에프아이투어의 신창연대표이사는 대학 3학년 때인 1989년 스포츠 서울에 연재돼있던 日本(일본) 무전여행에 필이 꽂혀 단돈 3000엔을 갖고 日本(일본) 여행을 다녀왔던 게 日本(일본)여행과의 질긴 인연의 처음 이었다.
제1장 기업 선정 배경 제2장 기업 개요 1. 기업소개 2. 기업비전 3. 기업 IT산업 제3장 에프아이투어의 사명과 목표 1. 에프아이투어의 사명 2. 에프아이투어의 목표 제4장 사업부 경영전략 및 기업 경영전략 사례 분석 1. 사업부 경영전략 2. 기업 경영전략 <참고문헌>
제2장 기업 개요

제1장 기업 선정 배경
3. 기업 IT산업




제1장 기업의 선정 배경

다.
1. 기업intro



기업의 경영전략 분석 - 에프아이투어-3740_01.jpg 기업의 경영전략 분석 - 에프아이투어-3740_02_.jpg 기업의 경영전략 분석 - 에프아이투어-3740_03_.jpg 기업의 경영전략 분석 - 에프아이투어-3740_04_.jpg 기업의 경영전략 분석 - 에프아이투어-3740_05_.jpg
전 직원 모두 고객에게 행복이란 믿음을 드리는 주인정신을 가진 가족 같은 여박인으로써 거듭나 세계적인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는 것이다. 1. 사업부 경영戰略


글로벌 웹에이젼시와 기업 E마케팅 컨설팅을 결합하여 한국어 또는 日本(일본)어로 번역된 웹사이트 제작, 여행사를 위한 호텔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보다 빠른 고객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제3장 에프아이투어의 사명과 goal(목표)

기업의 경영戰略 분석 - 에프아이투어 경영 戰略

2. 기업비전
2. 기업비전
1. 에프아이투어의 사명

3. 기업 IT산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에프아이투어는 創業(창업) 5년 만에 日本(일본)여행 점유율1위라는 업적과, 한국·日本(일본)에 자회사 3개, 전국에 14개 직영점에, 200명의 직원을 거느리게 된 대형여행사로 발돋움하고 있다 우리에게 에프아이투어는 기존 여행업계 및 한국기업의 관료적이고 고지식함 대신, 관행은 파괴하고 깨는 생각과 행동을 몸소 실천하는 신선한 매력을 가진 대상으로 인식되어 선정하게 되었다.
순서

2. 에프아이투어의 goal(목표)



설명
제4장 사업부 경영戰略 및 기업 경영戰略 instance(사례) 분석

경쟁이 치열한 여행업계에서 별종으로 불리우며 2000년 개업 이래 매년 고속성장을 이루고 있는 ‘튀는’ 여행사가 하나 있다 ‘제발 사고 좀 쳐라’ 직원들을 종용하는 괴짜사장에 그에 못지않은 괴짜직원들이 모여 즐기듯 일하는 회사 ‘에프아이투어’ 가 그 주인공이다.
전체 6,7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oftwar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